본문 바로가기

?

뉴발란스 오리지널 990 한정판

 

 

 

뉴발란스 오리지널 990 한정판

 

 

 

 

 

 

 

99X 시리즈 30주년 기념

뉴발란스 오리지널 990 리미티드 에디션

3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만큼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죠

1982년 출시때 프리미엄 운동화의 주인공이었듯

지금도 99X 모델은 뉴발란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죠

이번에는 오리지널 복각 모델로 출시가 되었답니다.

 

 

 

 

 

 

뉴발란스 오리지널 990

 

 

 

 

 

꿈의 신발을 만들겠다는 포부로 신작된 99X

안정성과 유연성을 모두 갖춘 신발이라 불렸죠

해외의 유명인들이 신어 더 유명해졌죠

990 모델은 시티브 잡스가 신고 나오면서

없어서 못팔 정도로 인기를 끌었었죠

지금도 너무도 좋아하는 신발이구요

이번에 출시된 모델은

작 알고있던 990 모델과는 다르답니다.

복각 모델리아 그렇구요

제일 처음 990의 디자인이 되겠네요...!!

 

 

 

 

 

 

 

 

 

 

 

 

 

 

 

 

 

 

 

 

오리지널 990은

클래식한 디자인은 그대로지만

착화감은 좋아졌어요

프리미엄 스웨이드의 어퍼와

뉴발란스 신기술인 비브람을 아웃솔에 채용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네이비 컬러와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이

끌리네요..ㅋㅋㅋ

 

 

 

 

 

 

 

 

 

 

 

 

 

한정판 모델이라

국내에서는 단 300족만 만날 수 있어요

적은 수량이라 많은 분들이 구매하진 못하겠죠

클래식한 디자인이 이쁘긴 하지만

뉴발란스의 다른 모델들과 많은 차이는 안보이네요

리미티드의 의미가 제일 중요하겠어요 ㅎㅎㅎ

 

 

 

 

 

 

 

 

 

 

 

 

 

몇몇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뉴발란스 오리지널 990 한정판

제품이 있는 지점을 확인하고 가셔야 되겠네요

일부 매장에만 있는 한정판이라

그렇겠죠

참 귀하신 몸이네요 ㅋㅋㅋ

여성분들이 신으면 더 깜찍하겠죠

여자친구를 위해 매장한번 들러야 겠네요

 

 

 

 

 

 

 

 

 

 

정보출처 : 뉴발란스

 

 

 

99X 너무 인기 많은 모델이란건 다 아는 사실이죠

30주년을 맞은 이번 모델

한정판의 소장 가치도 있겠지만

데일리 슈즈로 신어도 이쁘고 좋아요

클래식함을 더한 뉴발란스 오리지널 990

앞으로도 더 좋은 99X 이

많이 출시되었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