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뉴발란스 890 시티 마라톤 팩 국내출시

 

 

 

 

뉴발란스 890 시티 마라톤 팩 국내출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발란스 운동화

이번에 890 런닝화를 출시했어요

세계 3대 마라톤에서 모티브를 딴 제품으로

'890 시티 마라톤 팩'입니다.

마라톤을 모티브로 한만큼

런닝에 최정화된 제품이겠죠

장시간의 런닝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며

발을 보호해 줘야하는 만큼

여러가지 기술이 들어간 운동화이겠죠

 

 

 

 

 

 

 

뉴발란스 890 시티마라톤 팩

 

 

 

 

 

 

 

TOKYO MARATHON W890TOK3

뉴발 890 도교 마라톤 런닝화는

일본에서 행운을 상징하고 친한 지인들 간에

종이학을 선물하는 풍습을 담는

'종이학'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어요

인솔에 TOKYO 지역명을 프린트해 독특함을 더했어요

그린 색상에 레드로 포인트를 줬네요

 

 

 

 

 

 

 

 

 

 

 

 

 

 

 

W890TOK3

220~250 여성 사이즈만 나오는 모델이구요

곡선으로 많은 표현이 된 W890TOK3

진한 초록색 바탕의 운동화에

뉴발란스 로고와 끈에 레드 색상이 더 선명해 보이네요

ㅋㅋㅋ 전 수박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LONDON MARATHON 890LON3

뉴발 890 런던 마라톤 런닝화는

런던 마라톤을 컨셉으로

전통적이면서도 절제된 영국 남자의

감성이 묻어나오는 제품입니다.

영국 신사의 정장같은 체크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네요

 

 

 

 

 

 

 

 

 

 

 

 

 

 

 

런던의 중심지 웨스터 민스터에 위치한

'새빌로우(Savile Row)' 스트리트를 모티브로 했어요

수트의 발상지인 새빌로우 스트리트

890에 영국 특유의 체크패턴과 인솔에

황실문양을 프린트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줬어요

요즘은 이렇게 화려한 느낌의 런닝화도

깔끔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죠

영국의 멋을 뉴발란스 운동화로 느낄 수 있겠어요

 

 

 

 

 

 

 

 

 

 

 

 

 

 

 

BOSTON MARATHON 890BOS3

미국 독립 혁명 당시 영국군의 침공 소식을 전하며

애국자로 활동했던 폴 리비어

한밤중에도 말을 타고 달리며

렉싱턴 콩코드 전투의 전령 역할을 했던

'외로운 라이더' 리비어를 모티브로 삼아

'890 보스톤(890BOS3) 런닝화가 만들어 졌어요

 

 

 

 

 

 

 

 

 

정보출처 : New Balace

 

 

 

보스톤 마라톤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인솔에 리비어의 행적이 담긴 지도가 그려져

더 특별한 뉴발란스 운동화 890BOS3

한밤중 달리던 리비어를 위한것인지

전체에 야광 디자인을 넣어

밤이되면 더 화려하게 빛을 발하죠

아웃솔의 형광은 밤하늘의 별 같기도 하네요

 

 

 

뉴발란스 890 시티 마라톤 팩 런닝화는

한정판매로 일정 수량만 수입을 한다네요

서둘러야 구매할 수 있어요

각각의 대회 특징을 잘 살린 모델로

개성있는 제품이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