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데상트 반팔티 추천

 

 

 

데상트 반팔티 추천

 

 

 

 

 

 

 

무더운 여름입니다.

시원한 반팔티 깔끔하고 편해서 좋은

데상트 반팔티 어떠세요

남녀공용으로 커플티로도 잘 어울릴꺼 같아요

일반 티셔츠나 기능성 티셔츠 모두 매력적인

DESCENTE 티셔츠 소개해 드릴께요

 

 

 

 

 

데상트 반팔티

 

 

 

 

 

 

 

 

 

 

 

 

 

 

 

 

 

베이스볼 베이직 티셔츠

블루, 레드, 그레이 3가지 컬러의 반팔티로

약간 핏한 착용감을 주는 티셔츠입니다.

멜란지 컬러로 고급스러운 색감을 만들었네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매칭해도

여름 코디로는 딱이겠죠

메인 색상의 전면 프린팅과 뒤쪽과 왼쪽 팔에는

자수처리된 로고가 포인트네요

데상트 반팔티

 

 

 

 

 

 

 

 

 

 

 

HALF ZIP 티셔츠

솔리드 컬러의 깔끔한 집업 반팔티입니다.

가슴 포켓이 포인트네요

사이클용 제품으로 나온듯 하죠

포켓의 영문과 뒤면에 있는 반사테잎이

야간 안전을 활보해 주겠네요

운동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해도 좋겠어요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로 항상 쾌적함을 주는

데상트 반팔티

 

 

 

 

 

 

 

 

 

 

 

MOVE SPORT 라운드 티셔츠

폴리 소재에 타이트한 타입이라

물에서 입어도 활동이 편하구요

퀵드라이 소재라 땀이나 물기는 금방 마른답니다.

흰티에 디지털 프린트 기법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INSPIRED BASIC 티셔츠

데상트 베이스볼 프린트를 포인트로한

깔끔한 느낌의 기본 티셔츠입니다.

폴리 소재로 구김이 적고 부드러운 착용 느낌이 좋은아요

어디에 코디해도 깔끔하겠어요

블루, 그레이, 화이트 색상도 있답니다.

 

 

정보출처 : 데상트 온라인쇼핑몰

 

 

데상트 반팔티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스포츠 의류로 나왔지만 일상에서도 잘 어울리죠

뭔가 깔끔하게 잘 만들었다는 이미지가 떠오르는

데상트

반팔티 뿐만 아니라 바지나 운동화도 잘 만들죠

다른 제품들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