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코스테 스니커즈 이쁘죵 LACOSTE!! 신발 추천

 

 

 

라코스테 스니커즈 이쁘죵 LACOSTE!! 신발 추천

 

 

 

 

라코스테에서 스니커즈가 많이 나오는데요

스니커즈가 너무 많아서 아직 LACOSTE 신발은 못샀네요.ㅋㅋㅋ

항상 매장을 지날때면 눈에 뛰지만

 

요번 2013 S/S 신상이 나왔는데 너무 예뻐서

구경만 하다 포스팅을 하네요

스립온으로는 진짜 최고의 아이템이 아닐까 하네요

 

어떤 스타일의 팬츠에도 다 잘 어울리면서

좀더 캐쥬얼하면서 심플함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신발인것 같네요

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시원한 스니커즈 어떠세요

LACOSTE 스니커즈..

 

 

 

 

 

 

 

 

SUNDAZE MI 75,000원

면 소재로 만들어진 클래식 즈크화입니다.

신었을때 기분이 좋아질 정도의 부드러운 코튼 슈즈로

네온 컬러로 포인트는 준 디자인입니다.

발등 부분의 밴드로 착화감이 좋아요

클래식 크록로고와 브랜딩 인솔이 그레이 색상과 잘 어울리네요

반바지와 코디하면 정말 시원하겠어요

 

 

 

 

 

 

 

 

 

 

RENE NAUTICAL    219,000원

오랜 사랑을 받아온 RENE LACOSTE에 마린의 감성을 더한 신발이죠

가죽 레이스가 고급스러음을 더했어요

롤업 롱팬츠나 반바지와 매치하면 딱이겠네요

코르크 인솔도 참 특이하네요

 

 

 

 

 

 

 

 

 

BARBUDA NFP   139,000원

라코스테 세일링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예요

버뮤다 팬츠와 잘 어울리는 보트슈즈

하지만 청바지나 면바지와의 매칭도 이쁠것 같아요

귀여운 프린팅도 귀엽네요

인솔도 같은 프린팅이 들어가 있어요

 

 

 

 

 

 

 

 

 

 

 

L!VE. BARBADOS  129,000원

라코스테 페이버릿 슈즈의 L!VE 버젼으로

라이브 다운 컬러풀한 트림이 포인트구요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어요

롤업패츠와 신으면 잘 어울리는 슈즈예요

블루라인이 시원함을 더하네요

면 캔버스 소재로 되어 있어요 참고하세요 ㅋㅋㅋ

 

 

 

 

 

 

 

 

 

 

FAIRBURN M  105,000원

라코스테 아이코닉 슈즈 L27에서 영감을 받아 헤리티지 감성과

모던함을 더한 디자인 신발이네요

피케 소재와 브러쉬드 아일렛과 같이

빈티지 스러움이 더욱 멋스러운 스니커즈입니다.

청바지가 제일 잘 어울릴 디자인이네요

 

 

 

 

 

 

 

라코스테 스니커즈는 지금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이라면 매력이죠

반바지에 매칭해 신으면 올여름은 후딱 지나가겠죠

시원한 여름을 위해 스니커즈 하나씩 구매하세요 ㅋㅋㅋ

신으면 신을 수록 매력적인 라코스테 스티커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