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코스테 쪼리 플립플랍 샌들 추천

 

 

 

라코스테 쪼리 플립플랍 샌들 추천

 

 

 

 

 

 

 

 

 

여름하면 쪼리의 계절이죠

시원하고 편하고 이거 하나면

여름을 보내는데 문제 없겠어요

장마철에 비가 아무리 와도

레인부츠보다 더 편한 조리 ㅋㅋㅋ

나이키 쪼리나 크록스 클로그도 좋지만

오늘은 라코스테 쪼리를 소개 드릴까하는데요

악어로고가 너무 이쁜 LACOSTE

몇가지 살펴 보겠습니다.

 

 

 

 

 

 

 

 

라코스테 쪼리

 

 

 

 

 

 

MACCHIE

화이트 색상의 라코스테 쪼리

패딩으로 된 면 스트랩이 푹신해 좋아요

화이트라 때가 잘 타겠지만 이쁘잖아요 ㅋㅋㅋ

바닥은 전체가 합성고무로 되어있어

물이 묻어도 문제 없답니다.

로고는 자수처리 되어있네요

화이트의 스타일리쉬한 샌들입니다.

 

 

 

 

 

 

 

 

 

 

 

 

 

 

 

 

 

 

 

 

RNADLE

캐주얼한 느낌의 캔버스 소재와

스티칭이 포인트인 디자인이네요

스트랩이 굵고 면소재라

신었을때 안정감을 준답니다.

아웃솔은 중간부분에 화이트가 더해져

단조롭지 않네요

블랙, 네이비, 와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어요

라코스테 쪼리 추천드립니다.

 

 

 

 

 

 

 

 

 

 

 

 

 

ANCELLE MET

골드컬러와 화이트가 섞인 디자인으로

슬림한 스트랩이 적용되었네요

메탈릭한 컬러감도 블링블링한 느낌을 줍니다.

많이 화려하진 않지만 골드컬러가 눈에 띄겠죠

나이키나 아디다스에서도 흔히 나오는 디자인이지만

라코스테 쪼리만의 스타일이 이쁘죵

아웃솔도 푹신해 정말 편하답니다.

 

 

 

 

 

 

 

 

 

 

 

 

 

 

NOSARA

러버 조리 필수 아이템이죠

배색 컬러의 브랜딩이 특징이며

아웃솔의 바닥모양이 특이하게 디자인 되었어요

타이어 홈 같은 느낌으로 되어

옆라인이 더 이쁜 라코스테 쪼리

전체가 합성고무로 만들어져

물에 강하구요 쿠션감도 좋아

장시간 신어도 발이 편하답니다.

 

 

정보출처 : LACOSTE

 

 

어떤 코디에 신어도 괜찮구요

라코스테 쪼리

아직 못 고르셨다면 LACOSTE 어떠세요

화이트 색상의 제품을 찾는 분이라면

라코스테 딱이네요 ㅋㅋㅋ

LACOSTE로 시원한 여름 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