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버켄스탁 밀라노 블랙 추천

 

 

 

버켄스탁 밀라노 블랙 추천

 

 

 

 

 

 

 

 

장마철이 되었네요 ㅠㅠ

이럴때 필요한건 레인부츠

하지만 남자들은 레인부츠는 좀 그렇죠 ㅋㅋㅋ

편하게 고등학교때 신던 삼선을 신을려니

격 떨어진다는..

그럼 버켄스탁은 어떠세요

어디선가 본듯한 샌들이죠

밀라노 블랙 소개드릴께요

 

 

 

 

 

 

 버켄스탁 밀라노 블랙

 

 

 

 

 

패션 브랜드에서는 흔하지 않은

메이드 인 독일

자동차만 잘 만드는줄 알았더니

샌들도 좀 만드네요..

블랙 가죽으로 만들어 졌답니다.

위쪽은 2개 밴드에 뒤쪽 밴드가 더해진 밀라노

버로 처리되어 정말 이쁘네요

 

 

 

 

 

 

 

 

 

 

 

버켄스탁의 특징은 바닥이죠

코르크라텍스로 만들어 졌답니다.

발바닥 모양처럼 생겨

발 전체로 지지하게 되는

정말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이죠

버클은 모두 길이 조절이 가능해

발 사이즈에 맞게 조절을 하시면 되구요

볼이 넓어도 신는데 문제는 없어요

 

 

 

 

 

 

 

 

 

 

 

 

 

 

 

 

바닥은 합성수지로

내마모성이 좋으며 미끄럼 방지도 되네요

장마비가 내려도 버켄스탁이면

레인부츠 안 부럽겠죠

하지만 물에 젖으면 잘 건조시켜야 해요

방치했다가는 냄새에 쓰러질지도 몰라요

 

 

 

 

 

 

 

 

 

 

박스와 포즈 좀 잡았네요

국민 샌들이라 할 정도로 버켄스탁은

누구나 하나정도 있죠

저는 아직 없지만 이번엔 밀라노 모델 질러야겠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유행하는 버켄

밀라노 블랙 딱이죠

 

 

 

 

 

 

 

 

 

정보출처 : 위즈위드 BIRKENSTOCK

 

 

여름의 필수 아이템 버켄스탁

세개의 버클이 멋스러운 샌들이죠

남자친구 선물로도 좋겠어요

저도 장마대비 차원에서 장바구니에 넣어야죠

여러분도 장마 여름 준비로 버켄스탁 밀라노

괜찮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