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엘바테게브 미니백 착용 후기 면세점구매가격

 

 

 

오랜만에 후기 가져왔어요

차정원 미니백으로 유명한 엘바테게브 미니백 입니다 :)

샌드랑 페일스톤 두가지 컬러있는데

저는 페일스톤에 샌드 스트랩 추가한 조합이예요  

 

 

 

핸드폰 지갑 립밤 틴트 거울 정도 

딱 적당히 들어가요 :)

가끔 지갑 넣기싫으면 그냥 

카드만 빼서 가방에 넣고다니구요 

 

 

 

 

요런 미니백 다들 좋아하시죠? 

짧게 크로스로 매는게 핫하잖아요 

편하기도하고 휘뚜루마뚜루 아무옷에나 다 잘어울려서 

안그래도 아페쎄를 살까, 고민중에 

친구가 추천해줘서 바로 샀었어요 

그게 벌써 2달전인데 진짜 나갈일있으면 매일

착용하는 가방같아요 ㅋㅋㅋ 

 

쓸수록 혜자스러운 엘바미니백

정상가격은 스트랩추가하면 21만원이구요 

 

저는 롯데면세점에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주는 쿠폰 다 받고 

이벤트 카테고리 들어가서 하라는거 하고요

뭐 토스 가입해서 결제하면 2만원 쿠폰나오고했는데

하기싫어서 패스. 

 

조금 귀찮긴해도 11번가에서 1만원주고 쿠폰사면 

2만원으로 쓸수있는 뭐 그런 이벤트도 있길래 해서 

쿠폰 적용시키고

잘안되서 롯데면세점에다가 전화문의도하고 

여튼 그렇게 스트랩까지 모두해서 

 총 면세점 구매 가격 약 12만원에서 끝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