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니클로 UT Play Fonts 그래픽 티셔츠

 

 

 

 

유니클로 UT Play Fonts 그래픽티

 

 

 

 

유니클로 UT 너무도 유명하죠

많은 브랜드, 유명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만들고 있어요

그중에서 폰트를 프린팅해 이쁜 티셔츠를 만들었어요

컬러풀한 티셔츠에 다양한 글씨를 프린팅해

UT만의 티셔츠를 만들어 냈네요

유니클로 옷에 대해서는 다양한 노력을 하는

SPA 브랜드 인거 같아요

 

 

 

 

 

 

유니클로 티셔츠

 

 

 

 

 

제가 UT를 보고만 있으니

여자친구가 깜짝 선물로 사왔어요

AC/DC UT였죠 잘 모르고 이뻐서 샀다면서 주네요.ㅋㅋㅋ

뭔지도 모르고 구매한 티셔츠는

예전 그룹 가수였어요

이런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유니클로 UT

 추억을 되새기는 일도 있을것 같네요

 

 

 

 

 

 

 

 

 

 

 

블루티셔츠에 노란색 글씨가 인상적이죠

블루문은 한달에 보름달이 두번 뜨는 현상에서

두번째 달을 의미하는 말이죠

외화에서 가끔 나오는 말이기도 하네요

무서운 영화에서 나오겠죠

시원한 블루컬러가 여름을 식혀주겠네요 ㅋㅋㅋ

 

 

 

 

 

 

 

 

 

 

 

 

 

 

 

 

서핑보드 그림이 맞겠죠

제눈에 그리보이니 서핑보드가 맞을 겁니다.

워싱이 들어간 노란색 티셔츠

지난 신혼여행지 하와이가 그립네요

서핑을 해보진 못했지만 파도를 가르는 서핑이 부럽~~

 

 

 

 

 

 

 

 

 

 

 

네추럴한 느낌의 TEXAS 28

티셔츠 색상과 프린팅 색상이 잘 매칭이 되네요

빈티지하게 처리된 프린팅

청바지에 코디하면 스타일 나오겠죠

글자로만 이렇게 프린팅을 해놔도

정말 이쁜 티셔츠가 만들어 지네요

유니클로 UT Play Fonts

 

 

 

 

 

 

 

 

 

 

 

노란색이라 하기에는 조금 탁하죠

겨자색이 더 맞지 않나 싶어요

유니클로 UT는 다양한 애니메이션과도 콜라보를 했는데요

지난번 원피스 극장판 콜라보가 무지 이쁘더라구요

좋은 제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유니클로 최고임다

 

 

 

 

 

 

 

 

 

 

 

그레이보다는 회색이라는 이름이 더 이쁘게 보이죠

왼쪽 가슴에 프린팅이 앞이라는것 표시해 놓은것 같아요

S~L 사이즈로 출시 되었구요

정사이즈 보다 조금씩 크게 나왔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정보출처 : UNIQLO

 

 

어디에서 만들어도 비슷비슷하다 생각되지만

유니클로만의 디자인에 콜라보 브랜드의

아름다움이 더해진 UT

언제봐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추천할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