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넥스 마스크 대형 kf80 48매입 화이트 구매정보

 

 

지금은 역시나 판매가 종류된상품이라 나오는데

올까말까 불안하지만 어떤사람은 품절메시지 받았다네요

저는 다행히 오늘 24일 출고예정이라고 떴어요 

야르 어떤 기준에서 보내고 안보내고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요즘같은때에는 그냥 

되면 사고 찾아보고 있으면 사고사고 또사고,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가 이거 아니겠어요 

어젯밤 이마트몰에 꽤 오래 떠있었어요

보내는곳은 센텀시티점이구요 크리넥스 마스크 kf80 대형

믿을수있는 브랜드 이름은 황사마스크 뉴 대형3p

이렇게 생겼데요 이걸 16세트 샀으니 48매입이네요 

당분같은 알림맞춰놓고 안기다려도될것같아요 

언넝 품절될까봐 쿠폰 쓸 정신없이 

결제부터하고봤는데 이제와서 쿠폰 쓸걸

하는 생각이 ㅋㅋ개당 1833원꼴에 무료배송이니 

시간맞춰 약국 안가도되니 이만하는 꿀인듯 

예상치못한곳에서도 많이 판매하고있으니 

계속 들여다보는수밖에 없는듯합니다 

그나저나 와야 오는거죠 ;) 웃픈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