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 덴탈마스크 유한킴벌리 36매 가격 구매처, 구매방법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규제가 완화되고 조금씩 여행도다니고 움찔움찔 조심히 다닐라하는 찰나, 이태원이 터질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네요 으 소름끼치죠 ㅠㅠ 마스크도 이제 가격 조금씩 내려가고 공급이 조금씩 풀리면서 경쟁령 줄어들고 예전처럼 어렵지않게 구매했는데 또 다시 마스크를 내가 찾아다닐줄이야아.. 유한킴벌리 어린이 덴탈마스크 입니다 1상자에 36개입들었구요 요즘 가장 핫해요. 개별포장아니고 벌크로 뽑아쓰는 형식에 아이들이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프린팅에 간편하니 찾는 분들이 많은데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는 여전히 넘사벽이네요. 손소독제라는 인질이있긴하나 이것도 찾는 분들이 많으셔서 도움될까 올려봅니다 구매방법 오늘 5월15일 6시 판매예정이구요 36개입에 손소독제2개 더해서 아마 가격은 예전꺼보니 27000원정도 할듯해요-! 구매처는 지마켓 땡굴에서 판매한다네요 화이팅